COMMUNICATION CENTER

커뮤니케이션센터
CONVERSATION WITH CUSTOMERS

고객과의 대화

[고객과의 대화 172]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화상회의 고객 긴급지원체계를 가동하였습니다. 작성일Date: 2020-03-19 11:5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5,472

본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화상회의 고객 긴급지원체계를 가동하였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화상회의 수요도 크게 늘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지 않던 화상회의 장비를 재가동하거나, 긴급하게 구매하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작금의 상황은 고객에게 여러 제품을 충분히 비교 검토할 시간조차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화상회의 저변 확대에 노력해온 건우씨엔에스는 긴급하게 화상회의를 시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아래와 같은 지원 체계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모든 화상회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기술 지원

화상회의 제품/서비스를 건우씨엔에스에서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최선을 다해 기술지원을 제공하겠습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A/S 센터를 찾지 못하거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성심성의껏 기술지원 해드리겠습니다. (건우씨엔에스는 국내 유일의 로지텍 온라인 기술지원 파트너사이기도 합니다.)

 

2. 선 제공, 후 행정처리

공공기관이나 교육기관 등에서 제품을 도입하려면 행정적으로 상당한 시일이 필요합니다. 건우씨엔에스는 제품과 서비스를 먼저 제공하여 최대한 빨리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해드리고, 행정적인 서류처리는 후속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3. 인기 제품 특별 할인 공급

로지텍, 야마하 등 고객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2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겠습니다. 비록 긴급하게 도입하는 경우라 해도 예산면에서는 더 많은 절감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대표전화 1899-9248  /  대표이메일 gwcns@almazn.com  /

화상회의장비 http://almazn.com  /  화상회의솔루션 http://gwcns.com

 

대내외적인 경제여건이 좋지도 않은데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쳐 모든 경제 주체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함께 살피고 나누어서 이번 위기가 더 좋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모든 고객님들께서 이번 어려운 상황을 잘 헤쳐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의 건우씨엔에스가 고객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해였다면,

2020년의 건우씨엔에스는

고객에게 가장 많은 만족을 드리는 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