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CENTER

커뮤니케이션센터
CONVERSATION WITH CUSTOMERS

고객과의 대화

[고객과의 대화 188] 화상회의를 정말 편리하게 하는 의외의 악세사리(?) 작성일Date: 2021-05-13 14: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4,204

본문



화상회의를 정말 편리하게 하는 의외의 악세사리(?)


요즘은 허들룸이 화상회의 시스템이 새로 설치되는 회의실의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허들룸은 4~13인실 정도의 소형이나 중형회의실을 아우르는 단어입니다.


허들룸은 대형회의실이 아니다 보니 디스플레이 기기로는 TV가 많이 사용됩니다. 예전에는 벽걸이나 스탠드로 주로 설치되던 TV가 요즘은 이동식 스탠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습니다. 이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스마트워크를 위해 리모델링하는 회의실은 과거에 비해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앞에는 글래스보드가 붙여지고, 나머지 3면은 유리이기 일쑤입니다. 이런 장소는 TV를 벽걸이 형태로 설치할 수가 없습니다.


● 요즘은 대형회의실보다, 허들룸을 여러 개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동식 TV스탠드를 사용한다면 화상회의장비 도입 수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화상회의 장비는 크게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케이블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동식 스탠드의 선반을 이용하면 설치가 간편합니다.

 

● 테이블과의 간격 조절이 용이합니다. 카메라 화각이나 참석자 수 등에 따라 TV를 테이블에 가까이 할 수도 있고 멀어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동식 스탠드를 이용하면 화상회의가 좀더 편리해 집니다.


이런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건우씨엔에스는 화상회의를 위해 TV를 구매하시는 고객을 위해 이동식 스탠드를 제작했습니다. GSB-TS6575는 화상회의실에서 더 좋은 이동식 TV스탠드입니다.


● 고가의 화상회의 장비를 설치해야 하므로 하판이 무겁고 안정감이 뛰어납니다.

● 카메라 선반, 전면 스틸 선반이 기본 제공되고, 하판에는 5구 멀티탭을 장착하기 좋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화상회의 장비, PC 등을 수납하기 좋도록 전면 스틸 선반 1개를 추가하여 2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조립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방문조립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bc1db30a9101e5d5d607159cdee0ef11_1620884250_4833.jpg


화상회의 기기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주변기기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천편일률적이던 이동식 스탠드도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화상회의실에서 TV를 사용한다면 이동식 스탠드는 GSB-TS6575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