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CENTER

커뮤니케이션센터
CONVERSATION WITH CUSTOMERS

고객과의 대화

[고객과의 대화 199] 허들룸 화상회의실에서는 무선마이크가 정말 편리합니다. 작성일Date: 2022-07-08 14: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934

본문

고객과의 대화 No.199 (2022.07.08)

허들룸 화상회의실에서는 무선마이크가 정말 편리합니다.


"무선마이크가 정말 편리하네요."

최근 본·지사 간 화상회의시스템 구축 시 무선마이크를 선택하신 고객님의 말씀입니다. 사용의 편리함은 물론 음질까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은 바로 예링크 UVC40과 CPW90(무선마이크 세트)입니다.
최근 11인실 이하의 허들룸이나 소형 화상회의실에서 무선마이크를 사용하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허들룸에서는 카메라, 스피커, 마이크가 하나로 통합된 올인원(all-in-one ; 일체형) 화상회의장비가 주로 사용되며, 예링크 UVC40, 로지텍 MEETUP이 대표적입니다.
허들룸에서 특히 7인실 이상에서는 추가 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까지는 대부분 유선마이크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유선마이크 사용이 어려운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 그림처럼 테이블에 구멍이 전혀 없는 통 테이블인 경우 케이블이 모두 노출됩니다.

· 인테리어가 마감되어 케이블 매립이 불가능한 경우 유선마이크 사용이 어렵습니다.

· 테이블에 마이크가 고정으로 놓여 있으면 보기 싫거나 회의실 사용이 불편한 경우도 많습니다.

· 그림처럼 통 테이블인 경우 유선보다 무선마이크가 훨씬 편리합니다.

예링크의 UVC40은 유선 또는 무선마이크를 선택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최첨단의 독보적인 제품입니다. 요즘은 무선마이크가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유선 못지않게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무선마이크를 사용하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이제 마이크는 곧 유선인 시대는 지났습니다. 회의실 환경을 고려하여 알맞은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 고객은 두 가지 모두 구비하여 평상시엔 유선마이크를 사용하고, 이동할 땐 무선마이크를 가져가시는 고객도 있습니다.

고객님도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회의실에 가장 알맞은 마이크 종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허들룸에서 유선마이크와 무선마이크 비교(UVC40 기준)
 

 구분

 유선마이크

 무선마이크

 본체와 연결

 랜 케이블(cat5e)

 USB 동글

 마이크 케이블

 테이블에 노출마이크 이동 시 케이블이 더 노출됨

 없음

 흡음 범위

 반경 약 4m

 반경 약 3m

 음질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화자추적

 지원

 지원

 

감사합니다.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