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금융, 서비스 산업 부문 NH농협은행 : 전문가를 위한 PB화상상담과 스마트 브랜치에서의 일반화상상담 작성일Date: 2021-06-01 09: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5,207본문
도입시기 | 도입시기 2011년 12월 |
|
---|---|---|
도입목적 | 도입목적
|
|
구축장소 | 구축장소
|
|
도입시 고려사항 | 도입시 고려사항
|
|
도입효과 | 재무적 효과 | 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
기타 (화상상담 홈페이지) |
기타(화상상담 홈페이지)
|
- 이전글AIA생명보험 : 교육장을 위한 Rally Classroom 2021.06.01
- 다음글NH농협생명보험 : 외형의 급격한 성장에 따른 위화감을 화상회의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로 돌파 2021.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