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STORY

각 산업부문별 대표적인 주요 성공사례들입니다.
SUCCESS STORY

각 산업부문별 주요 성공사례

기계, 전자, 중화학 부문 오씨아이(OCI) : 고품질과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라! 작성일Date: 2021-06-01 14:0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84

본문

우리나라 굴지의 특수화학제품 생산 기업인 OCI(구 동양제철화학)는 전사적인 차원에서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을 도입하였습니다. 고객은 주력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시스코 웹엑스를 선정한 상태였습니다. 건우씨엔에스는 대당 천 만원이 훌쩍 넘는 코덱 장비를 도입하지 않고도 고품질 화상회의가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OCI는 전국에 다양한 형태의 많은 회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크기 : 대회의실, 중회의실, 소회의실

● 유형 : 임원회의실, 부서회의실, 가변형 회의실(교육과 회의를 겸하는 곳)

● 디스플레이 : TV(벽걸이, 이동식 스탠드), 빔프로젝터(천장형, 테이블형)

● PC : 고정형, BYOD


다양한 형태의 회의실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다양한 직군의 사용자들이 화상회의가 가능하게 하기 위해 OCI가 세운 도입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 하나의 USB로 연결 : 요즘 노트북은 USB 단자가 2개인 경우가 많습니다. 무선 마우스를 연결하고 나면 남는 것은 단 1개입니다.

● 다양한 화상회의프로그램을 지원 : 상대에 따라, 회의 목적에 따라 WebEx는 물론 Zoom, MS Teams, Google meet 등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바뀌더라도 최적화된 오디오 비디오 설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 장소의 특성에 맞게 설치되어야 합니다. VIP 방문이 잦은 임원회의실은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화상회의 빈도가 높은 부서에서는 장비를 쉽게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회의와 교육이 번갈아 이뤄지는 곳에서는 장비의 탈부착이 쉬워야 합니다.

● 품질이 위 모든 기준을 만족시키면서도 제한된 예산하에서 구축이 가능해야 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회의실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로지텍 뿐입니다. 회의실 크기 별 풍부한 제품군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마다 뛰어난 확장성과 설치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회의실 크기에 따라 Rally plus, Rally, MEETUP을 기본으로 하고, 현장 상황에 따라 마이크와 스피커를 확장하고, 관리가 최대한 용이하도록 설치하였습니다.

 

● 임원회의실의 Mic pod는 테이블에 매립하여 고급스럽게 마감

● 각 층별 중회의실은 카메라, 스피커를 천장이나 벽면에 부착

● 소회의실이 많은 곳은 MEETUPTV에 부착하고, 이동식 스탠드를 이용하여 편리한 이동사용이 가능


상대방 시스템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자신의 디바이스에 단 하나의 USB 연결만으로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OCI는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7558a3dd804787f62b665a00ed024277_1622524003_9344.png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