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STORY

각 산업부문별 대표적인 주요 성공사례들입니다.
SUCCESS STORY

각 산업부문별 주요 성공사례

공공, 비영리기관 글로벌녹색성장연구소 : UN 기구로서 회원국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 작성일Date: 2021-06-01 15: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3,750

본문

GGGI30여 국가가 가입되어 있는 UN 공식 국제 기구이며, 본부는 대한민국 서울에 있습니다.


COVID19 때문이 아니더라도 국제기구는 원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되어 있는 곳입니다. 회원국간 정보통신 인프라와 유행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국제기구는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선정에 많은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런 탓인지 화상회의시스템 트랜드가 바뀌면 기관의 화상회의시스템도 수시로 바뀌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우씨엔에스는 2019년 말 그린피스에 이어서, 글로벌녹색성장연구소(GGGI)의 화상회의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공통점은 모두 로지텍 화상회의 시스템과 통합터치콘트럴러(TAP)가 선정되었다는 점입니다.

 

로지텍 화상회의시스템은 경쟁제품에 비해 품질이 좋으면서도 가격도 저렴해, 회원사간 경제력과 정보통신 인프라가 상이한 국제기구에서 채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GGGI의 이번 화상회의시스템 재구축은 기구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국제기구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근 많은 고객들이 GGGI와 유사한 이유로 건우씨엔에스를 통해 화상회의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l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l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센터

l  아시아산림협혁기구

l  주한미국상공회의소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