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ATION CENTER

커뮤니케이션센터

VideoWare ASP서비스는 초기 비용이 없으며, 사용료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365일, 24시간 안정적으로 서비스
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화상회의 ASP서비스란? 서버컴퓨터, 전용회선, 보안시스템, 화상회의솔루션 등을 구매하여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저렴한 월 사용료를 내고 이용하는 것으로서
비용이 획기적으로 절감될 뿐만 아니라, 별도의 관리 인력이나 유상유지보수 계약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건우씨엔에스 화상회의ASP서비스만의 특장점
각 고객사별 단독형 서비스 제공
건우씨엔에스의 화상회의 ASP서비스는 계약 user수에 상관없이 고객사 단독으로 사용하는 화상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로그인 전후, 고객사의 이름, CI, 주소는 물론 배너 이미지까지 반영되며, 이에 따른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업계 최장, 서비스 Down-time ZERO! : 건우씨엔에스의 화상회의ASP서비스 인프라(VOSP센터)는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각 랙은 기가급 회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미러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사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보안시스템 가동 : IDC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보안서비스외에, 자체적으로 방화벽(firewall)은 물론 침입탐지 및 방지 기능이 있는 통합보안장비(UTM)를 구축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ASP서비스 이용절차
화상회의ASP서비스 신청 안내

화상회의 ASP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상담을 통해 계약 User 수와 결제 방법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서비스신청서는 상담원이 1차 작성한 후 고객님께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서비스신청서에 서명(또는 날인)하신 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신청에 대한 문의는 1899-9248, videoware@gwcns.com 또는 콜백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및 제품 문의 1899-9248 답변전화요청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