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건설, 물류 및 기타
NH농협은행 : 전문가를 위한 PB화상상담과 스마트 브랜치에서의 일반화상상담
도입시기 | 도입시기 2011년 12월 |
|
---|---|---|
도입목적 | 도입목적
|
|
구축장소 | 구축장소
|
|
도입시 고려사항 | 도입시 고려사항
|
|
도입효과 | 재무적 효과 | 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
기타 (화상상담 홈페이지) |
기타(화상상담 홈페이지)
|
도입시기 | 도입시기 2011년 12월 |
|
---|---|---|
도입목적 | 도입목적
|
|
구축장소 | 구축장소
|
|
도입시 고려사항 | 도입시 고려사항
|
|
도입효과 | 재무적 효과 | 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비재무적 효과
|
|
기타 (화상상담 홈페이지) |
기타(화상상담 홈페이지)
|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